홈로그인 사이트맵
서브이미지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리뷰 > 공지사항 & 리뷰
공지사항
제목 소믹테크놀러지, 가상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2종 신규 출시 날짜 2018.12.24 14:09
글쓴이 관리자 조회 131
936-1.jpg

가상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소믹 G936N/G951Pink 출시

 

소믹테크놀러지(대표 강동수)는 가상 7.1채널의 게이밍 헤드셋 ‘G936N’‘G951Pink’ 2종을 신규 출시했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갖춘 Somic G936N 헤드셋은 1.2M의 표준 3.5mm 인터페이스로, 가상 7.1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독립적인 드라이브 프리 USB 사운드카드(길이 2.1M)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PC 플랫폼에 국한되지 않고 스위치, 휴대폰, 태블릿, PS4, Xbox 등과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더 많은 장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50mm 사운드 유닛을 장착해 게임과 음악 모두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고음, 중음, 저음역을 제공하며, Conexant CX20773 칩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가상7.1 서라운드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비디오 시청, PUBG, LOL3가지 전문적인 사운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분리형 컨트롤러로 각 모드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다.

 

또한 이어패드는 피부에 친화적인 매쉬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마이크로폰은 360도로 자유롭고 쉽게 구부려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팀 게임에서 음성을 정확하게 전달하여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G951Pink-1.jpg

Somic G951Pink 헤드셋은 고양이 귀 모양과 LED로 장식된 독특한 디자인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여성 스트리머들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게이밍 헤드셋이다.

 

40 RE 드라이브는 SOMIC 15년 게이밍 오디오 변조 기법을 사용하여 기존의 사운드 환경보다 더 명확한 고음과 저음을 재생한다. 고성능 Cmedia(CM108B)을 사용한 가상7.1시스템은 정밀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FPS 게임시 총소리나 발자국 소리 만으로도 방향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고감도 마이크는 또렷하고 강력한 통신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지능형 SVE 진동 시스템을 채택하여 게임이나 영화감상 등에서 실제적인 진동효과를 느끼게 한다. 헤드 부분에 통합조절 버튼들을 배치하여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MAC 전용 드라이버를 제공해 MAC용 제품들에서도 가상7.1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믹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세심한 업그레이드로 더욱 완벽해진 소믹 G936N G951Pink 게이밍 헤드셋은 구입 후 1년 동안 무상 수리 및 교환을 받을 수 있다, “게임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영화, 음악 등 다양한 환경에서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믹테크놀러지 홈페이지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