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로그인 사이트맵
서브이미지
Home > 질문과 답변 > 질문과 답변
질문과답변
제목 g938 드라이버 날짜 2019.06.22 19:29
글쓴이 김우택 조회 84
usb pnp sound device 장치를 연결하라는데 
헤드셋 pc에 연결이 되있는데도 자꾸 이런 알림이 뜨네요
관리자 (2019.06.24 11:39)
안녕하세요. 소믹테크놀러지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사용상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이 컴퓨터에 인식이 되지 않는 부분이라면, 제품에 대한 점검을 받아주셔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인식 여부는 윈도우 오른쪽 아래의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에서 오른쪽 버튼 클릭후 재생 항목을 보시면 인식여부를 아실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서 인식이 되었다면,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
기존의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셨다면, 반드시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 삭제 페이지에서 드라이버 제거를 한 후
아래쪽에서 구분하여 드라이버를 다운을 받아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증상이 같다면 맨처음 안내와 같이 저희 서비스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로 증상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담당기사분이 제품 점검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9월 이후에 구매한 제품의 드라이버 : http://www.somic.co.kr/?act=board&bbs_code=sub3_3&page=1&bbs_mode=view&bbs_seq=857
그 이전에 구매한 제품의 드라이버 : http://www.somic.co.kr/?act=board&bbs_code=sub3_3&page=2&bbs_mode=view&bbs_seq=334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등록
목록 쓰기